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

가람초등학교

검색열기

메인페이지

게시 설정 기간
상세보기
2021학년도 학교홈페이지 이용자 만족도 조사 안내
작성자 *** 등록일 2021.11.02

 학교홈페이지 서비스에 대한 다양한 의견 수렴을 통한 기능 개선으로 사용자의 만족도를 향상하고자 다음과 같이 만족도 조사를 실시하니, 학생 및 학부모님께서는 설문조사에 적극 협조하여 주시시 바랍니다.

 

 . 조사 기간: 2021. 11. 2.() ~ 11. 12.()

 . 조사 방법

    - 학교홈페이지 로그인 알림판(팝업) 클릭 만족도 조사 실시

 . 조사 내용: 관리자 시스템 만족도, 지원센터 및 콜센터 만족도, 서비스 만족도

 . 향후 계획: 조사 결과를 분석 후, 기능 개선 및 모니터링 강화



첨부파일
게시글 삭제사유

게시 설정 기간 ~ 기간 지우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