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

가람초등학교

검색열기

메인페이지

게시 설정 기간
상세보기
제125회 가람초등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 소집 공고
작성자 *** 등록일 2022.01.28

공고 제2022-1


125회 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 소집 공고


가람초등학교운영위원회 규정 제18조에 따라 다음과 같이 제125회 임시회 소집을 공고합니다.

1. 일시: 2022. 2. 11.(금요일) 14:30

2. 장소: 수업나눔참관실(별관 4)

3. 안건

. 2022학년도 학교급식 운영 계획()

. 2022학년도 초등돌봄교실 운영 계획()

. 2022학년도 학교 안전 계획()

. 2022학년도 체육교육활동 및 중점스포츠클럽 운영 계획()

. 2021학년도 졸업생 장학금 지급대상자 선정()

. 2022학년도 6학년 수학여행 계획()

. 2022학년도 5학년 야영수련활동 계획()

. 2022학년도 현장체험학습 운영 계획()

. 2022학년도 학교교육과정 편성()

. 2022학년도 학교발전기금 운용계획()

. 2021학년도 학교회계 제3회 추가경정예산서()

. 2022학년도 학교회계 세입세출 예산서()

4. 참관 안내

교운영위원회 회의에 참관하실 분은 회의 당일 학교운영위원회 회의실에 마련된 참관인석에서 참관하실 수 있으며, 가람초등학교운영위원회 회의 운영 규칙 제39(방청인의 준수사항)의 사항을 준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학부모, 교직원, 학생, 지역주민 방청 가능


2022128


              가람초등학교운영위원회위원장


첨부파일
게시글 삭제사유

게시 설정 기간 ~ 기간 지우기